에픽소개

  • 에픽소개

    에픽은 2009년 이래 분당-용인 지역 최고의 수시논술 합격률을 자랑하는 5명의 강사진이 뭉쳐 새롭게 탄생한 학원입니다. 즉, 10여년에 이르는 뿌리 깊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역대급’ 수시논술 명가입니다. 뿐만 아니라, 학원이 위치한 분당을 넘어 서울, 충청, 대구, 강원, 전라, 부산 등 다양한 지역 명문 고등학교까지 범위를 넓혀 전국적인 입시논술 전문가 집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매년 전국 각지의 수험생을 대상으로 입시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8학년도 입시에서도 단 5명의 강사가 재원생 가운데 200명 이상의 합격자를 배출하였으며, 이는 강사 모두와 학생, 학부모가 운명공동체라는 생각으로, 치열하게 강의와 수시전략에 매진한 결과입니다.

    단순한 것이 반드시 최고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최고는 늘 단순합니다.

    에픽의 전략은 ‘강사와 학생이 혼연일체가 되는 개인별 맞춤형 입시지도’입니다. 이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은 ‘강사 직접 대면첨삭 원칙’과 ‘수시 원서접수 지도’입니다.

  • 강사직접 대면첨삭의 힘

    논술은 주관식 시험입니다. 오답을 지워내고 정답을 골라야만 하는 객관식 시험과 달라서 지식전달 위주의 강의가 이뤄져서는 안 됩니다. 아이들은 수업을 통해 선생님의 생각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좋은 첨삭선생님은 오답을 지적하지 않고, 생각의 방향을 바로잡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에 가장 적합한 사람은 바로 아이들을 직접 가르치는 강사 자신입니다. 물론 강의와 첨삭이 구분되는 논술 수업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강의와 첨삭이 분리되면, 강사는 학생의 논술실력을 가늠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수능은 1개의 기출이 있지만, 논술은 30개의 대학별 기출이 존재합니다. 무수히 많은 대학 가운데, 자신이 가르치는 학생에게 적합한 대학을 추천해주는 것은 논술 강사에게 반드시 필요한 덕목이며, 이는 에픽의 두 번째 장점으로 이어집니다.

  • 수시 원서접수 지도

    복잡한 수시전형의 지원전략을 온전히 학생의 몫으로 남겨두시겠습니까? 모든 대학의 논술 문제가 동일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자신이 지도한 학생에게 가장 적합한 대학을 선별해주고, 시험일정, 내신비중, 수능최저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학생을 도와줄 수 있는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점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원서접수와 논술 수업이 진행될 때 높은 합격률을 낼 수 있습니다. 그밖에 학생부 종합전형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개별적인 자소서 관리와 심층면접 대비도, 강사들의 세심한 지도를 통해 진행됩니다. 분기별로 자소서 특강을 진행하고, 면접 기출을 끊임없이 반복적으로 숙지시킵니다. 논리정연한 자소서 역시 논술의 연장이고, 구술면접은 쓰기를 말하기로 변형한 것에 불과합니다.

에픽의 목표는 하나 바로, ‘합격’입니다.

에픽을 알면 논술이 보이고, 에픽을 알면 합격이 보일 것입니다. 5명의 수시논술 전문가가 열정적으로 준비한 합격을 위한 대장정에 여러분도 지금 동참하세요.